회사소개
- 기업개요
- CEO인사말
- 연혁
- 비전
- 원익핵심가치
- 안전환경 경영방침
- CI소개
- 찾아오시는길
제품정보
- Semiconductor
- Display
- Precursor
투자정보
- 공시
- 공고
- 재무정보
- 주식정보
- IR자료
- IR신청
- ESG 정보공개
홍보센터
- 홍보자료
- 원익사보
- 사회공헌
- 조직문화
인재채용
- 인재상
- 인사제도
- 복리후생
- 직무소개
- 인재육성
- 채용절차
고객지원
- Contact Us
신고하기
상담하기
방문자예약
신규거래제안
KOR CN ENG
사회공헌
사회공헌

2023년에도 활발한 지역사회와의 ‘동행’

원익머트리얼즈는 작년 오창읍에 지역 성금 기탁에 이어, 올해 1월 4일에는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희망2023 나눔캠페인을 통해 청주시에 거주중인 저소득 가정과 사회복지시설 증진을 위한 성금 21,314,933원을 기탁했다. 


성금은 임직원 개인의 후원으로 마련하였으며, 기탁식에는 이범석 청주시장과 이병섭 GA팀장, 오희서 노사협의회장(근로자 대표)이 참석했다. 원익머트리얼즈는 매년 사랑의열매,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에버그린사회복지센터, 김장 나누기 후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사업을 펼치고 있다.


3월 29일에는 사내봉사동호회 ‘동행’이 앞장서 사업장 주변의 공단과 주택단지를 돌며 플로깅 활동도 진행했다. 동호회 회원뿐 아니라, 활동을 희망하는 임직원들도 신청할 수 있어 약 30명의 인원이 참여, 퇴근 후 단체 조끼를 착용하고 3개의 구역으로 나눠 활동하였다.


플로깅에 참여한 직원들은 “차를 타고서 지나다니던 길을 걸어보니, 크고 작은 쓰레기들이 너무나 많다는 것에 놀랐다.”, “처음 해보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운동도 하고 환경도 지킬 수 있다는 것이 좋았다.”는 소감을 전했고, 디음 활동에도 참여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사내 봉사동호회 ‘동행’은 위드코로나와 함께 작년 말 재정비하여 올해는 동호회로서 소규모 활동뿐 아니라 임직원 전체가 자율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있어 지역사회공헌에 앞장설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 


47d5c936c8c3616ad833dea79227a511.png